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화산폭발점검 또한 해봤어요 ㅋ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23:37

    >


    버섯도 아니고...이 흉악한 물건은 무엇일까요? 고칠전, 두 아들과 화산폭발 실험을 해봤습니다.


    키위 2년 정도 자신 같아요.옛날에 푸마시가 수업때 한번 해본적 있는 과학활동인데요, 수리가 빈 요거트 통을 가지고 놀았더니 갑자기 그 스토리를 꺼냈더라구요.(그때는 무섭다고 도망가서 난리였는데ᄏᄏ)수리가 스토리를 꺼내서 추억을 되새기며...급 다시 해봤어요.~~


    >


    비결은 간단하다 빨간 물감 → 베이킹소다 → 식초 순서로 넣으면 됩니다(병 입구가 좁으면 더 좋아집니다).요구르트병 이자신, 바*자기우유통 추천) 큰아이라면 염료 짜고, 베이킹소다 붓는것까지 직접 다 할 수 있구나.메일입니다, 4세 정도의 어린애라도 끝에 식초 부곤직죠프시키고 주는 게 좋습니다.


    >


    정면이 아닌데, 아이의 표정이 통째로 느껴지네요(웃음)


    >


    Ani도 직접 식초를 쳐서 눈이 동그랗게 됩니다~!! 식초와 베이킹소다의 화학변이이야기는 신기해 보이네요~


    >


    잠시 후 이렇게 되어버린 화산(보통보통 마그마가 자꾸 끓어오네요.ᄏᄏᄏ 재미있었는지 아이들이 또 하자고 난리에요이런 간단한 것이라면 얼마든지 할 수 있겠네요.그러니까 무한반복~!!


    >


    물감 없이 해보기도 하고 ᄏᄏ


    >


    초를 마음껏 먹도록 어린 풀이 해보고


    >


    어머니의 1개의 거리는 점점 매일이 되네요.


    >


    거품을 피우고 날리는 은이 ᄏᄏᄏ 애들은 어디서든 잘 놀이를 찾을 수 있는 것 같아요(불면서 놀다니-!!) )


    >


    더 폭발적인 움직임을 보기 위해 요구르트병에 다시 도전~


    >


    역시 화산폭발 겸 열은 식초를 부어놓고 반응 기다릴 때가 가장 기대되는 순간이네요.


    >


    드디어 말랑말랑해요~~ ᄒᄒ


    >


    확실히 입구가 좁으면 더 콸콸 쏟아집니다.


    >


    식초첨도 두번째예요! 그런데 앗! 뭐가 문제인지 아신 분??? 저 식초는 이제 못 드셔요? 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


    >


    그래도 독하게 자신을 보는 것이 뿌듯하기는 합니다.


    >


    6세에는(지금 7살이 된 웃음)추억을 회상하며 즐거운 복습의 테테로울, 4세에는(지금, 5세 된 웃음) 신기하고 new의 경험을 준 아이 과학 활동 화산 폭발 실험인 이오 쯔슴니다 책도 미리 읽어 주는 등, 준비, 많은 활동도 좋지만 이렇게 아이의 소견으로 급조한 놀이도 좋슴니다~ 이렇게 즉흥 놀이를 한 날은 활동 후 독서 www그 날 밤 화산의 책 읽었습니다~ ^^ 도움이 된다면 따뜻한 공감&도질 부탁드립니다.정성껏 가져가도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