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머리꿈 머리꿈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10:18

    >


    >


    안녕하세요? 오한시은의 꿈에 대해 여伺い습니다. 오한시은은 여러 가지 잡음 이야기를 하고 바로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처음 소개할 꿈은 머리카락 파리를 받게 되어 과인을 얻는 꿈입니다. 이 꿈은 만약 본인이 사업가라면 든든한 협력자를 두는 꿈이라고 합니다! 미혼의 분이라면 배우자를 만과인거과의 결혼을 하고, 어느 쪽에 몰두해 있던 사람이라면 좋은 방법이 견해과가 됨으로써 문재를 푸는 계기를 찾을 수 있다고 하네요. 흐흐흐...본인이 어떤 병을 앓고 있으면 좋은 치료계획이 개발되어 본인 병 치료에 차도가 있다고 합니다. 흐흐 헤어 브러시를 얻은 후에 결혼한 남자라면 좋은 아내를 얻은 것을 너무나 이룰 꿈이라 하니 결혼한 아내에게 잘해주면 앞으로의 인생은 탄탄대로가 될 거라고 합니다!임신한 여자가 이 꿈을 꾸었으면 효도가 지극한 아이를 낳겠다는 꿈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


    두 번째로 소개할 꿈은 머리를 빗다가 빗이 부러진 꿈입니다. 위에서부터 머리빗에 대해, 좋은 꿈은 길몽에 대해 소개했는데, 이 꿈은 그 좋은 것을 상징하는 빗이 부러졌기 때문에 흉몽이라는 것을 대략적으로 추측할 수 있죠? 실제로 이 꿈은 본인이 살아가는데 어떤 불길한 하나가 하나 이루어진다는 아주 기분이 좋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다고 합니다.다음은 다른사람의 머리를 빗은 꿈입니다.이 꿈은 한다. 하나를 정리하여 자신이 다른 사람을 하나 돕는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다. 꿈이라고 하네요.다음에는 머리카락과 수염이 또 제 자신은 꿈 입니다.체모가있는사람의생명과그런측면에관계가있기때문에이런체모가또자신감을가지는것은수명이누군가를암시한다고합니다.


    >


    이후로는 남편의 머리카락이 빠져 대머리가 되는 꿈이다.요즈음의 소음은, 왜인지는 모르겠습니다만, 머리카락이 빠져 대머리가 되는 것이, 모든 남성과 여성에게 적이 되고 있습니다.아무래도 탈모 인구가 남성 쪽이 많기 때문에 남성의 주적은 탈모라고 하니 사회적으로 얼마나 심각한지 알 수 있는 소음을 보이고 있는 것 같습니다.


    >


    사실 다른 건 다 괜찮지만 탈모는 안 된다는 사람이 많기 때문에 많은 탈모자에게 통증을 느끼는 단어 기디도 합니다. 실제로 제모를 고치는 약이 원천적으로 없어 그 sound에 풍부한 곳을 머리로 옮겨 심는 방법 뿐이라 제모약이 개발되면 아마 그 제약회사는 대박을 터뜨릴 것으로 예상되죠 ᄒᄒ 이 꿈은 남편 혼자 불안해서 건강에 이상을 일으킬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하지만그냥남편에대한불신과불만의마sound적인표현이기도하다고하니까한번솔직한대화를나쁘지않고같이보는게좋을것같습니다.


    >


    전부 sound는 머리아픈 꿈이랍니다. 실제로 신경써서 처리해야 할 하나가 있는 sound를 암시하는 꿈이랍니다.현실에서도 귀찮은 하나가 있으면 머리가 아프지만, 완벽한 현실 고증이라고 생각합니다. 또 제가 해야 할 중요한 하나고, 과인의 능력을 발휘하는 하나가 생겨서 과인의 능력을 넓히는 계기가 된다고 하니까 실제로 좋지도 나쁘지도 않은 꿈이기도 하죠.sound는 골치 아픈꿈입니다.머리는 우리 몸에서 심장과 함께 중요한 기관입니다.정신에 관련된 하나를 다치고 있기 때문에, 이 머리가 다쳐 버리는 사람의 역할을 할 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그래서 이 꿈은 정신적 충격을 받을 수 있으므로 모든 것에 주의해야 한다.


    >


    앞으로 머리가 아파지는 것, 스스로 현기증이 나서 이마를 짚고 있는 꿈입니다. 자신의 아이디어로 자신의 능력을 발휘해, 큰 성공을 이루게 된다고 한다.머리가 아프니까 내 이마를 짚고 있는데, 아이디어가 나에게 오다니, 좀 불명하지만, 그만큼, 고뇌하고, 아이디어를 얻었다는 스토리로 받아들이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차후은 자신의 머리가 커 보이는 꿈입니다.기본적으로 머리는 우리 몸의 한가운데입니다! 그래서 자신의 세력과 활동범위를 상징하는 것이기도 합니다.이 꿈은 자신의 세력이 자신의 활동 범위가 커지는 것을 자신에게 어필한다고 한다.이것은 자신의 행운이 늘고 자신의 것 자기 자신의 사회적 지위가 올라가서 좋은 1이 1말이 붙을 것이라는 꿈을 암시하고 있네요 ㅋ


    >


    김의 첫 꿈 해몽 잘 보셨나요? 그래도 매회 스토리를 써나가는 스토리이지만, 몽점은 꿈을 꾸는 첫 번째 분, 당신들의 무맹신을 하지 않으시고, 제가 꿈을 꾸게 되어 꿈을 당신들의 무맹신을 믿게 되고, 노력을 하지 않으면 모두 물거품이 되어 버리고, 흉몽을 꾸게 되더라도 경계심을 깨우치고, 그만큼의 노력이 수반되면 흉몽이 길몽이 될 수도 있습니다. 해몽은 지루함을 달래기 위해 사와지콩을 보는 것처럼 즐겨보는 것이니 맹신하지 마세요! 처음에 제가 소개한 꿈의 해몽 중에서 찾는 꿈의 해몽이 있다면 정말 보람있는 포스팅은 처음인 것 같습니다이상 꿈자리였습니다.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