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미드 위쳐 시즌 일(The Witcher) 후 기/리뷰(스포 X)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12:39

    >


    판타지 장르를 나쁘지 않고 있어 위 조가 시즌 1이 본인이란 말을 듣고 즉석 봤다. 실은 위치가 예전과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아무런 배경 지식이 없었던 본인은 조금 걱정이 되었다. 그 걱정이 조금은 현실로 나타났다. 주인공들과 배경도 모르는데 타이다라인도 걸쭉해서 보는 동안 조금 혼란스러웠다. 그래도 끝까지 보면 8화로 다 이어지니 진지하게 보면 이해가 간다. 위치를 다 본 후에도 좀 더 알고 싶어져서 위치를 알아봤다. 배경과 설정 등을 찾아보니 드라마가 더 이해됐다. 나는 정스토리는 오히려 위치에 대한 배경지식이 없어서 재미있게 봤는데 기존 위치팬들의 반응을 보면 좀 어른스럽다는 스토리가 많은 것 같다.먼저 장르는 내가 정하는 스토리 나쁘지 않은 장르였다. 중세물이지만 판타지였다. 반지의 제왕과 왕좌의 예전과는 또 다른 생각의 드라마였다. 결론적으로 스토리라고 하면 재미있었다. 액션씬도 좋았고 배우들의 연기도 좋았다. 간간이 뭔가 내용이 빠진 것 같긴 했지만 소설을 원작으로 했기 때문에 내용의 개연성이 잘 연결됐다.


    드라마는 전체적으로 메인 캐릭터 3명을 중심으로 돌다. 위처의 게롤드, 마법사의 예니퍼, 프린세스 실리의 세 사람이 메인이었다 시즌 1의 전체적인 스토리웅 정 이야기 이후 시즌을 위한 밋식사했다. 그 줄거리를 요약하면 3명의.는 만족스러운 아침이었다 솔직히 이건 보아야 알 수 있는 일이었다 나는 내 블로그에 스포일러를 잘 안하기 때문에 생략한다.


    >


    판타지를 즐기는 사람이라면 한번쯤 보는 것도 좋다. 많은 사람들이 어디에 대한 지식이 없어서 골머리를 앓고 있는 것 같다. 제 결론은 상관없다는 거에요. 물론 한번에 보지 않고 조금 더치페이하면 헷갈리는 요소가 많은 것은 사실입니다. 그래서 보려면 한 번 몰아서 보는 게 좋을 것 같아요.#위처 #Thewihcher #헨리카빌 #게롤트 #판타지 #중세 #넷플릭스 #Netflix #재미있는sound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