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성인영어공부 미드 모던패밀리로 현지 영어 배우자!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10:26

    >


    >


    안녕하세요, 여러분; 금요일 오후 퇴근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바쁜 하나상 속에서 성인 영어 공부가 쉽지 않을 텐데요.하지만 미드로 공부를 하면 하루의 스트레스도 풀리고 영어 표현도 익힐 수 있습니다.최적의성인영어공부법이죠?


    >


    유기농 제품은 매일 마무리하고, 혹시 하톡시네마와 함께 하시는 것은 어떻습니까?블로그 체크가 거의 매일 재밌는 현지 포현들 많이 알려드립니다!《공부 전에 무료 레벨 테스트로 실력 체크》


    >


    >


    요즘 블로그 번호가 누르고 있는 미드는 "모던 패밀리"입니다.현대 가족의 멤버가 특징인 미국 드라마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시트콤입니다.오항 선은 그 중에서도 시즌 6에피소드 15을 볼 생각입니다.미리 보고 오시는 분은 보고 오셔도 괜찮습니다!


    >


    I do have an open seat. 빈자리가 하나 있네요. open seat은 무슨 일이 있나요?'빈자리'를 뜻하는 단어입니다! 주어(I語)가 I라고 해서 생소한 것일 수도 있지만, 현재 비행기나 열차에 빈자리가 있는 포현입니다.발권해 주는 직원 기준의 대사라서 이렇게 표현되었습니다! 대한민국의 스토리에서는 "빈자리가 하나 있네요"라서 "There is an open seat."라고 스토리해야 할 것 같은데, 이 영어 포현은 스토리 하는 사람을 기준으로 주어로 사용했다는 점, 완전히 미국식 언어 문제 방식이므로 알아두면 좋을 것 같습니다!


    >


    I deserved~~할 만한 가치가 있다.deserve는 ~할만하다고 말합니다.예를 들어 으ᄅ 자격이 있다라고도 해석할 수 있습니다.현지인들이 많이 쓰는 보현이에요.예를 들어, "그 아이는 당신을 가질 자격이 없다"라고 했을 때, "Hedoesn't deserve you"라고 이야기를 할 수 있습니다.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생각해 보셨나요?여기서는 본인은 ~할 만하다!는 뜻으로 쓰였습니다.


    >


    I'm sorry if Ismell like~~ 짜면 미안해요.like 뒤에는 어떤 소금기인지 묘사하는 표현을 넣어두면 됩니다.한국 한정으로는 짠맛이 나는 먹을 게 많잖아요.'I'm sorry if Ismell like 삼겹살' 등 다양하게 활용해보세요!


    >


    bemiffed 짜증나는 보현이는 블로그에 아는 사람들에게도 조금 낯설었는데요.놀랍게도 '짜증'의 다른 영어 단어였대요.미프 자체에 '쓸데없는 싸움, 화내다'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조금만 유념해 주십시오.말썽이 났을 때 쓰는 miffed 잘 기억해 두세요.


    >


    tailored 커스터마이즈 재단 한정 정장은 커스터마이즈 재단이죠.그런 것을 "tailored clothes"라고 합니다.


    >


    오항시의표현,퀴즈로복습해볼까요?'나는 저 좌석을 가질 자격이 있다.' 라고 이야기를 할 때 빈 칸에 들어갈 수 있는 적절한 단어가 과연 어떤 것일까요?정답을 아시는 분들은 댓글에 달아주세요.:)​ 학생 영어 공부부터 성인 영어 공부까지 하나 생각 들을 수 있는 해커 스톡에서 수강료 0원+교재 지에콤하세요!▼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