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애기플 자율주행 자동차 대폭 항시어난 이유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04:35

    캘리포니아에서 자율주행차를 테스트하고 있는 어린이 풀(Plu)이 운행차량을 계속 그런 것처럼 보이게 한다는 것이다. 5월 이후에 무려 27%, 본인의 증가했습니다. 도로에서 주행 가능한 오링이풀, 자율 주행 자동차는 현재 70대 등록됐으며 규정에 의해서 운전수가 운전석에 타고 있는 상태에서 시험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


    이 일년 반의 시기 동안 애플은 초기 3대였던 자율 주행 차를 올해 일월에 27대, 5월에 55대, 최근 70대까지 거의 채찍 이리 슴니다. GM Cruise가 시험을 목표로 등록한 차량이 현재 가장 많은 것 75대이며, 구글 웨이 모기가 88대임. Apple은 3번째로 많은 차량을 운행하는 것임.자율주행 자동차에 대해서는 정보를 정말 거의 공개하지 않는 애플이기 때문에, 이렇게 행정기관의 등록대수부터 어떻게 진행하고 있는지 대략적인 추측이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


    행정기관을 통해 알 수 있는 이러한 정보를 바탕으로, AGIFL 자율주행자동차 프로젝트가 실제로 존재하며, 상당한 비중을 두고 테스트가 진행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공표하지 않았기 때문에 공공연한 비밀이 나돌고 있었지만, Apple CEO TimCook은 이 무렵, 자동운전 시스템에 대해 언급하고 있다. 최근에는 애플 자율주행자동차에 의해 발생한 사건이 최근 행정기관에 제출한 서류를 통해 밝혀지기도 했다.


    >


    현재 캘리포니아에서는 다양한 무인 운전 시스템이 시험되고 있으며 2014년에 단 1건의 관련 사고가 있어, 2018년까지 40건 이상의 사고가 보고되는 것이다. 대부분은 경미한 저속사고라고 할 것이다. 사람이 운전하는 차량의 사고건수에 비하면 혁신적인 수준입니다. 5G의 상용화가 시작했으니까 v2x기술이 참여하는 한층 더 안전한 세상이 안 올것이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