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글 애기드센스 세금 신고는? (유투브/티스토리)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02:02


    >


    안녕하세요 IP세무회계입니다^최근 제2의 월급 때문에 티 스토리 본인, 유튜브, 개인인 워드 프레스 등 각종 매체를 통하다가 글오링이도우셍스 수익을 위한 활동을 하는 편이 많습니다.단순히 제2월급에서 동무오 본인, 전업으로 하고 있다 유토우보는 방법들도 많이 계십니다.저희 IP세무회계에서도 점점 억대 이상의 매출을 올리고 계신 아프리카 및 인터넷 방송 BJ, 유튜브 분들이 세금 관련 의문으로 뒤집어 주시는 걸 보면 정확히는 요즘 이런 수익이 많이 구본인이라는 걸 많이 느끼고 있는 요즘입니다.자녀 센스, 영세율 대상인데 세금신고 필요하세요?


    >


    하지만 이런 시장이 형성된 지불과 몇 년 지나지 않아 고소득 개인사업자가 항상 존재하는데도 세금에 대한 지식이 거의 없어 가면세의 기로에 서 있는 분들이 많습니다.아프리카 BJ 같은 경우는 '별 풍선'을 환전하는 과정에서 3.3%로 정수가 이루어지지만 그 글오링이도우셍스의 경우에는 유튜브 티이에키 같은 채널을 연결한 뒤, 주소, 자신의 계좌 정보를 등록하고 마케티은료룰 지급되지만 그 세금 규정은 미국에서 활동하는 유토우보에 한정되어 있는 것에 세금 내야 할지 파업 리어면 좋은 분이 훨씬 많다고 것으로 압니다.또 오링이도우셍스의 경우 영세율 대상으로 세금이 0인 것과 소견이 많지만 전혀 아닙니다.이 영세율은 사업자에게 부과하는 부가 가치세에 적용되는 영세율이며, 1년간의 소득세를 과세하는 종합 소득세 신고는 꼭 해야 합니다.한마디로 부가가치세 납부의무는 없지만 종합소득세 납부의무에는 포함된다는 이야기입니다.어린이 피세무 회계의 한 사례를 들겠습니다.옳지 않는 세무 처리, 가산세만 3천 만원?


    >


    올해 들어 선다소리를 한 사례로 가장 기억에 남는 한 유튜버, 연간 버는 소득만 수억 대였습니다.그러나 세무 처리를 서두르고 옳지 않게 처리하러 가고 산세만 3천 만원을 납부하는 하나 생겼다.이처럼 대부분의 억대 연봉이 있는 분의 경우 세법상 복식부기의무자입니다.하지만 요기에 대한 비용을 명확히 처리하지 못하고 자신의 수익도 정확히 파악하지 못한 상태이기 때문에 이런 현상이 일어나고 있는 것입니다.역시 세금을 낮추고 싶은 감정에 수익 누락 등 잘못된 정보를 통해 신고하면 추가적인 세무 문제가 발발해 tax폭탄, 가산세 등의 위험에 빠지기 때문에 처가 속마음부터 확실하게 신고하는 것이 좋습니다.경비 처리의 어려움 해결 비결은?


    >


    구글아이드센스 세금의 경우는 기존에 없던 수익구조다.특히 유튜브나 티스토리를 운영하는 분의 경우 사업자 등록도 하지 않고 장부도 작성하지 않으므로 국세청이 소득 대비 경비로 인정하는 비율에 그렇게 신고해야 한다.만약 경비율이 70%라면 하나 00만원을 벌면 30만원에 세금만 내면 되는 것.(70만원은 경비 처리)그러나 이 경비율의 경우, 업종마다 다르지만 유토우보, bj들의 경우는 경비 인정 비율이 특히 낮아요.실제로 일반 사업자는 주요 경비의 구입비, 임차 비용, 인건비 등을 추가적으로 처리할 수 있지만 하나 운영한 YouTuber, bj, 블로거의 경우 추가 적용하는 경비가 거의 없는 것이 뭉지에.실제 장부를 작성하지 않는 사업자 가운데 전년 매출이 2400만원 미만이면 단순 경비율을 적용, 초과 면, 기준 경비율을 적용하는데 하나인 미디어를 운영하는 분들 토사 업체 등록을 하거나 법인 설립을 하고 장부를 작성하여, 비용을 최대한 인정 받는 게 좋습니다.구글아이드센스의 수익을 얻는 한 미디어 사업자가 주의할 점


    >


    절세의 기본은 정확한 시기에 올바른 신고를 통해 가산세 및 추가적인 불필요한 세금을 피하는 것이다.또는 올바른 DATA 없는 비용 처리, 장부 작성 등을 통해서 신고를 하는 경우 국세청에서 불의의 소명 요청이 왔을 때에는 대응할 수 없이 거액의 세금을 맞는 1이 왜 일어나도록 하겠습니다.유튜버와 첫 미디어 수익 시장은 불과 몇 년이 안 되는 시장이다.그렇기 때문에 경험이 많은 회계사, 세무사 등 전문가와 함께 절세계획과 세금신고에 대한 처리를 함께 하는 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이다.


    >


    어린이 피세무 회계는 연예인, 아프리카 BJ, 유튜버, 각종 프리랜서 분들의 세금 신고에 특화되어 있는 기업입니다.Google Addice 세금신고와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은 아래 수단을 통해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