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애폰 감성글귀 배경화면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20:39


    >



    >



    서니 사이드의 사랑이 곡의 경우 응답 없이 일의 994 OST으로 알려지게 된 곡 이다니다!그때 나도 이 곡을 벨소리로 했던 추억이 있네요. wwww 음악, 무난하고 일에 대한 두려움 가득한 뮤직이라고 생각합니다.


    >


    영아이 이야기로 결혼이라는 드라마의 OST입니다.음악 문구 대부분이 드라마 OST와 관련이 있다고 생각합니다.이 음악은 믿고 듣는 '벤' 이불을 덮는 음악이라 더 좋았어요.사토우치의 가사도 제가 제일 감정에 들어간 곡중에 하과인이에요 ㅋ


    >


    김자신영이라는 가수가 부른 "어른이 되다"가 다니고 있어참여 가사가 요즘 더 가슴에 와닿는 것 같아요! 겉보기엔 어른으로 보일지 몰라도 시간이 지날수록 어린애가 되는 것 같아요! ( ́;ω;`)


    >


    유명한 아이돌 블락비의 빛이 되어 달라는 곡입니다! 어린이용 노래라고 해도 너무 시끄럽고 화려한 곡이 아니라고 느끼게 해주는 곡인 것 같습니다.부담 갖지 않고 충분히 매력있는 곡인 것 같아요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아이 폰 배경화면을 가지고 구아인터넌 Z룸입니다.이미 이번 주 마지막 금요일 하나가 돌아왔는데 이제 쉴 생각으로 기분이 좋네요! 불금을 맞은 만큼 늘 그랬듯이 아이의 핸드폰 감성글 배경화면을 보면서 이번 주 잘 마무리됐으면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