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최준용⛳한아름 ‘장위동 미녀골퍼와 신혼집 라이프’ 일5세 연하 "꽃뱀같은 사람으로 여긴 !!
    카테고리 없음 2020. 2. 3. 20:50


    위에 출분한 이혼사유가 잘 표현되어 있군요. (이 말의 마지막 부분에 구체적인 사정이 더 있어ᄏᄏᄏ) 최준영이 아내 유선희에게 경제권을 맡겼는데 유선희의 씀씀이가 헤픈 것 같네요.​ 배우 최준영이 첫 5살 연하'얼짱 골퍼'항・알무과 신혼의 단꿈 러브 스토리, 춤춘다.최영준 아들 → "아줌마(새엄마)


    >


    최준영-한아름 부부는 장위동 라이프를 공개했다. 두 사람은 세월의 흔적이 없이 장위동 장 위동의 한 주택가의 옥탑방에 신접 살림을 차렸다.이날 최준영은 아내와의 업무에 대해 "스포츠에 모인 자리였다. 혼자 사는 게 좋은 편은 아니었지만 가끔 시간이 지날수록 귀여워 보였고 호감으로 바뀌었다"고 밝혔다. 한아름은 "아내 sound에게는 연예인일지도 모른다. 54세의 아저씨가 핸드폰 게임을 하는데 그게 당싱무, 터무니 없으면서, 귀여웠어"과 이야기했다. 이에 대해 최준영은"우리는 서로 1인상이 귀여웠다"며 소름끼치는 애정을 과시했다.


    다음의 두 사람은 교제 8개월째인 올해 10월에 결혼식을 올렸다. 하지만 최준영은 아내의 목소리에는 싱글 아빠라는 본인의 입장에서 결혼을 생각할 수도 없었습니다. 김연아는 "결혼할 생각이 없었다. 정말 거의 포기한 일이었다. 아내는 초혼이었고 나는 큰 아이도 있었기 때문이다. 아내 주변에서 상당히 반대했던 것도 알고 있었다"며 "영아이 때 염치없고 '나는 결혼할 생각이 없으니 영아이만 하자'고 했습니다. 하지만 아내가 아무렇지도 않은 것처럼 말해줘 놀랐다고 털어놨다. 이 말을 들은 한아름 씨는 나는 결혼할 때 걱정할 것도 없었다. 다 좋아서 아무 생각도 하지 않았어요라며 최준영을 향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


    이날 방송에서는 최준영-한아름 부부의 신혼집이 유출됐다. 현재 두 사람은 최준영의 부모, 고교 2아들과 함께 성북구에 있는 한 혼자 집에서 함께 살고 있었다. 최준영의 부모님과 아들은 한개 층에서, 최준영-항・알무 부부는 2층 옥탑에 새 집을 마련하고 3대가 '따로 또 같이'생활하고 있는 것.


    탤런트 최준영은 좀 묘한 존재예요.살아남기 어려운 연예계에서 자기관리가 철저한 인물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스캔들이 루머에 오를 만큼 큰 잘못을 하지는 않습니다.


    >


    가끔 작은 실수나 실수를 하면서 인생을 사는 사람인데,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평범하고 무난한 인물 같군요.최준영이 아내 유선희와 이혼한 것도 그를 비난할 수 없지만, 그렇다고 그의 잘못이 아주 많은 것은 아닌 것 같아요.


    >


    ​, 탤런트 겸 영화 배우 최준영은 하나 966년 3월 7하나 생겨납니다. 올해 49살입니다(최·준영이 자신이). ​(최·준영 학력 학벌)소라 보루 고교, 동국대 연극 영화과 ​(최·준영 프로필 및 경력)하나 992년 SBS 2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 ​ 미니 시리즈 상봉이 데뷔작이자 이후 오 박사의 사람들, 해바라기, 여성 만세 등에 단역으로 꾸준히 출연하는 것이다.


    그리고 2008년 드라마 아내의 유카료은에서 인지도를 크게 높이고 있어 향후, 천추 태후, 산 너머 남촌에는 2등으로 좋은 모습을 보입니다.처음 최준영은 연기자가 아닌 영화 연출을 꿈꿨어요. 하지만 선배들의 권유(호흡이 길고 발성이 좋다)로 연기자가 되기로 결심해요.​ 군대를 전역하고 동국대 졸업을 1년 남겨둔 시점에서 SBS탤런트 시험에 합격했는데, 이때 그는 동기 반장 역할을 하며 PD들과 잘 어울립니다.


    >


    최준영 : 신인 시절은 어쨌든 더 잘하면 된다고 생각했어요. 단역이든 뭐든 상관없이 주어지는 배역은 다 했어요. 방송국에서 잠깐 살았는데 동기반장이라 프로듀서 등 제작진과도 만날 기회가 많았어요. 그 덕분에 신인 때는 또래 동료들에 비해 연기할 기회가 많이 주어졌어요. 하지만 별다른 큰 역할이 돌지 않으니 점점 한계에 부닥치고 말았습니다""​ 데뷔 초기에 조연 중심의 연기 생활을 한 최준영서 가끔 배역이 끊어져1도 있었습니다. 그래도 좌절하지 않고 끝까지 연기한 끈기와 성실함은 높이 평가해야 할 것 같아요.


    ​의 최준영 전처 유선희와 만남 최준용은 아내 유선희를 무명 시대였다 만자의 친서, 첫 해에 아이의 끝에 2002년에 결혼하도록 하겠습니다.​ 당시 유선희는 22세(최·김준영보다 첫 4세 연하인 대학생(한성 대학 무용과 재학 중이었습니다(최·준영 부인 유·김송희 직업)(최·준영이 자신이 차).​


    >


    최준영 전처 유선희와 인연 최준용:"200하나년 한개월에 저와 형제 같은 한 PD가 주최한 자리에서 조 썰매 타기 보았습니다. 친구와 함께 과인와서인지 그녀는 눈에 띄지 않았어요. 하긴 젊으니까 여자보다는 그냥 귀여운 동생들이라고만 생각하고 관심을 두지 않았던 건지도 몰라요.


    최준영: 그날 술취한 제가 그 친구에게 나중에 방송국에 놀러오면 꼭 밥 사준다고 약속했던 것 같아요. 기억이 안 나는데 며칠뒤 성희한테 연락이 왔어요. 같이 밥을 먹고 자동차 전용 극장에 가서 영화를 보고 헤어졌어요. 실은 그때까지도 우리는 서로 잘 느끼지 않았습니다"(최 라瑩(최준영)이 술을 마시고 기억을 잃었던 것 같습니다. 이것은 아래와 같이 유선희의 적극적인 연락으로 두 사람의 인연은 시작됩니다.그래서 한 달 후에 유선희의 친구 중에서 하과나 유학을 가게 되는 일이 생기게 되고, 이를 기념하는 식사 자리를 위해 유선희가 다시 최준영에게 전화를 걸게 됩니다.


    >


    유선희: 제가 더 적극적이에요. 오빠는 의외로 수줍음이 많아서 사람들과 쉽게 친해지지 못해요. 하지만 이상하게도 난 그런 오빠가 당신들의 마음이 편했어요. 마침 오빠 생화와 발렌타인데이가 들어가서 정성껏 선물을 준비해서 제 마음을 전했어요.유선희: 그때마다 오빠는 당신 본인을 만나면 결혼까지 해야 한다는 논다 sound를 자주 했는데 그 스토리까지 좋았어요. 친구들은 제가 아직 사회경험이 없고 제가 차도 많아 결혼을 서두를지 스토리라고 얘기했는데 형이 당신들의 무본인 소중한 존재가 되자 정스토리를 오히려 반대하는 사람이 미워졌어요.


    이렇게 두 사람은 2002년에 결혼식을 올립니다(최·준영 배우자 와이프).두 사람은 곧 아들 최현우(이름)를 낳지만 곧 이혼하게 됩니다(최준영의 아들)(최준영 소가족 관계).최준영 모두 유선희와 이혼 이유


    >


    최준영: 얼마 안 살고 이혼했다. 아이는 어머니가 보살펴 줬지만 전 여사는 좀처럼 귀가하지 않았다.최준영: 당시 야인 시절 조폭 마누라 등 다양한 작품 활동을 하면서 출연료가 많이 들었지만 전 부인은 그 돈을 다 쓰지 않았다며 생활비를 달라고 했다. 당시 출연료로 3억원 정도 받았지만 그것을 다 썼다고 한다.최준영이 아내 유선희에게 경제권을 맡겼는데 유선희의 씀씀이가 헤픈 것 같네요.(최준영의 이혼 이유, 최준영의 전처, 최준영의 아내) 물론 이혼에 대해 한쪽 당사자의 말만 믿을 수는 없어요.종합적으로 상황을 파악해야 합니다.


    자신 속에서 최준영은 위자료에 대해 밝힙니다.최준영 : "나름대로 이유가 있었지만 서로 잘못이 높다"며 자기 전처가 먼저 요구를 하고 이혼하게 됐다. 원만하게 이혼하려고 했어요. 그러나 실제로는 합의에 이르지 못한 부분이 있었다.최준영: 변호사와 상후를 해보니 공동으로 재산을 불리는 것에 대해 상대방이 기여도가 없었던 상황이었다. 정스토리의 결국 상대가 위자료를 한 푼도 받지 못하게 됐다. 하지만 도의적으로 위자료를 조금이라도 주고 싶었다."최준영: "다행히 상대방이 먼저 연락을 해와서 이동선 소음 얘기대로 이혼하자고 했어요. 따라서 약간의 위자료처럼 원만하게 협의한 뒤 헤어지게 됐다.(최준영 위자료)


    >


    최준용과 전처가 다 함께 지낸 기간이 불과 2년도 안 되앗슴니다.그래서 재산 형성에 대한 공적은 별로 없었습니다.여기서 혼인파탄에 관한 책이 대체적인 최준영에게는 없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만약 최준영의 외도와 불륜 등으로 이혼을 했다면 그는 막대한 위자료를 지불했어야 했어요.게다가 양육권은 어떻게든 여성에게 가지만, 최준영의 아내 같은 경우는 아이를 키우는 것이 적절하지 않았던 것 같네요.최준영: 결혼할 때는 성급하다는 의견을 못 들었는데 같이 살다 보니 서로 맞지 않는 부분이 생겼어요. 아이에게는 미안하지만, 되도록 빨리 각자의 인생을 사는 게 낫다 싶은 결혼 2년 만에 이혼을 판정했습니다."


    아마최준영전체적인사람은너무젊은본인에게결혼을하고결혼에대한책임입니다.눈치가 없었나봐요. 또 최준영도 본인이 어린 신부를 맞으면서 서로 맞지 않는 부분을 헤아리지 못했습니다.최준영: 아들이 어렸을 때 어머니 빈자리에서 상처를 받았다. 엄마는본인을낳고도망친여자라는이야기를쓴적이있는데그때는정이스토리가미안해서가슴이아팠다.지금까지아이가엄마만난적이한번도없다고하잖아요.어른들의 잘못된 선택으로 아이가 고통을 받네요.


    >


    결말 최준영은 15살 연하의 그녀(그녀)와 재혼하는 데 성공해 슴니다.최준영 : 연하를 만과시키는 게 집안입니다. 부모님 제가 차는 7세로, 쿵아파 부부와 작은 아버지 부부, 아들 내외까지 다 열두살입니다.이런 집도 있나 봐요. 어쨌든 최준영의 새 부인과 그의 아들이 잘 지내는 것 같아요.​의 최준영:2014년 전 용칭과 어울리는 것이 바로 당시에 "애도의 그녀를 '이모'라고 부르며 잘 따라서요. 며칠전에는아이에게"아빠가아주머니와결혼하면좋겠니?"라고물었더니조금도망설이지않고"네"라고대답했습니다. 아이에게 잘해주는 그녀가 정말 고마워.최준영이 다시 행복한 대가족을 만들었으면 좋겠다.


    그런데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최준영이 대인관계가 원만한 반면 술과 사람을 아주 만족스러워 하는 것 같습니다.전처였던 유선희에 만난 첫날도 기억 지나치게 술을 마셨습니다.술은 그냥 적당히 마실 때가 좋아요.​ ​ 20개 4년에도 음주에 문제를 대했다 치에・쵸루호에 대해서 자리했지만, 최준영 역시 술을 적당히 자제해야 할 것 같습니다.사실 연예인은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직업이고, 또 그것을 술로 푸는 사람이 많습니다.술을 스스로 컨트롤하는 좋아하지 않는 사람은 술을 끊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


    한편, 최준영의 상냥한 신부인 한아름씨는 결혼 전부터 시부모와 함께 살고 싶어 했다고 한다"나는 가족끼리 살 수 없었다. 아부지가 1개 일찍 죽은 뒤 부모가 재혼, 저는 어릴 때부터 기숙사 생활을 한 "이라며"아내 sound에 이 집에 와서 가족을 만났는데 너희들이 부러웠다. 나도 이 가족의 일원이 되고 싶다는 의견이 있었다. 따라서 내가 먼저 결혼하자고 했을 때도 나는 엄마와 함께 살기 위해 결혼한다고 했다고 털어놓았다. 이에 대해 최준영은 아내가 가족이라는 울타리 안에서 살아본 적이 없어 가족이 그리웠던 것 같다며 감정을 상하게 했다.


    최준영 어머니는 신혼이니 데려가지 말라고 분가하라고 했는데 며느리가 너무 예쁘게 굴어요. 또 내 아들도 많이 사랑해 준다. 그래서 나는 '아무것도 가지고 올게'라고 말하고, 네 몸만 와. 너의 과거도 알고싶지않아 너를 좋아하니까. 그리고 아들이 너를 괜찮으니 몸만 오라며 결혼을 허락했다며 특별한 며느리 사랑을 표시했다. 또 한아름이가 집에 돌아온 뒤 집안 분위기가 달라졌다며 사람 한 명이 여러 사람을 변화시켰다며 웃었다.한편, 최준영은 아버지의 결혼으로 누구보다 마음이 복잡해진 아들의 속마음이 궁금했습니다. 그는 아버지가 결혼해서 나부터 나아진 게 있나. 불편한 게 많지 않느냐고 조심스럽게 물었다. 그러자 아들은 "좋아"라고 짧게 대답했습니다. 그래도 이상한 여자를 만날까 봐 좀 걱정됐다. 아버지의 돈과 명예를 노리고 접근하는 사람이라고 털어놓았고 최준영은 아버지의 돈도 명예도 없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


    사춘기에 접어든 최준영의 아들은 별말 없이 무뚝뚝했지만 한아름에 대한 감사의 sound를 에둘러 표현해 감동을 주었다. 최준영 아들은 요즘 의견으로는 아줌마가 대단한 것 같다. 아들도 있고, 부모님 모시고 살아야 하고, 아버지와 본인이 15살 차이가 본 잉눙데..."이라며 이를 들은 항・알무은 "진심으로 그런 의견을 했는지"놀라움을 감추지 못 했습니다.​


    그러면서 그동안 친해지려고 다가왔는데 곧 원점으로 돌아가는 게 서운하기도 했어요. 표헌을 하지 못했을 뿐 소음은 그렇지 않았다는 게 고맙다며 눈물을 흘렸다. 또예전에는나쁘지않다라고눈도맞추지않았는데요즘은눈을보고스토리를하고있어요. 거짓없이 별거 아니지만 나쁘기엔 정말 힘들어. 괜찮기 전에 필름을 다시 돌려보고 싶다. 거짓 없이 내가 들은 것이 틀림없다고 생각할 정도로 감동받았다며 아내 소음으로 들은 아들의 마음을 행복하게 했다.


    >


    한아름은 나를 꽃뱀이라고 소견한 것이라고 되물었다. 이에 아들은 "최근 소우이교은 보면 아줌마가 대단한 것 같다","아들도 있고 부모님도 두고 살아야 하고 아버지와 나쁘지 않고 이가 15세가 나쁘지 않아 차이가 나쁘지 않은 아는데라고 내용했다.


    >


    아내 sound를 묻는 아들의 심정에 한아름은 진심으로 그런 생각을 했느냐며 눈시울을 붉혔다. 이후 한아름은 "그동안 친해지려고 다가갔는데 곧 다시 원점으로 돌아가는 게 아쉬웠다"며 "그러나 이렇게 이야기를 해줘서 너무 고맙다. 표현을 못했을 뿐이지만 sound는 그렇지 않았다는 사실에 매우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감격스러워했다.이날 외아들과 함께 새로운 가족을 이루는 모습, 필립-미과인 부부가 크리스마스 가족 모임을 하는 모습, 백하나섭-박원숙-임현식이 MC 이수근과 함께 회춘캠프를 즐기는 모습도 펼쳐졌다.


    >


    특히 한개 등장한 최준영과 하나 5세 연하의#미녀 골퍼의 한아름 양의 이름이 각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하나~2위에 올랐고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했습니다.방송에서 그는 아들이 백 명도 안 돼 전처와 이혼했어요. 즉석 당시 인생을 둘까 소견했지만 아들과 부모님 덕분에 이겨낼 수 있었다고 고백했다.


    설상가상으로 당시 어머니가 암에 걸려 더 힘들었다고 한다.  그의 어머니는 어떻게 해서 모두 본인이 왔는지 모른다. 모유를 먹여야 하는데 내가 우유를 먹여야 하고 내가 힘드니까 할아버지도 모시고 계셔야 하니 말을 정말 못했다고 고백했다.


    >


    이어 현우가 아내 목소리에는 나를 엄마라고 부르더니 어느 날 와서 엄마가 아니라 할머니의 엄마라며 앞으로 할머니라고 부르겠다며 돌아서서 울어야 했다고 말해 시청자들의 심정을 안타깝게 했다.


    '모던 패밀리'의 새 대가족 최준영-한아름 부부는 '장위동 라이프'를 공개했다. 두 사람은 세월의 흔적이 묻어 와인 강위동 장 위동의 한 주택가의 옥탑방에 신접 살림을 차렸다.​ 한개 층에는 최준영의 부모님과 고교 2아들 최현우 군이 살고 있으며 3대가 ' 다르게도 함께' 모여서 사는 셈이다. 최준영-한아름 부부는 모닝키스로 오전을 시작해 집안 청소를 했다. 점심 성주 썰매에는 아들 현우 너가 2층으로 올라가서"점심 드시러 와서"이라고 전했다.


    >


    1층에서 3대가 다 함께 섭취하는데 막 사춘기에 들어간 보라군이 유독 이 횟수가 적고 미묘한 분위기가 형성됐다. 이에 최준영은 조심스럽게 아들에게 "(한아름과) 아내 소음과 결혼하겠다고 했을 때 내심 어떤 소견을 했느냐"고 물었다. 현우 군은 "꽃뱀이 걱정됐다"면서도 "요즘 소 생각하니까 아줌마(한아름)가 대단한 것 같다"며 고마움을 표시했다. 한아름은 현우와 친해지기가 쉽지 않아 아쉬웠는데 이렇게 얘기해 줘서 당신 자신이 고맙다며 눈물을 흘렸다.


    필립과 미나는 오랜만에 필립의 어머니 유금란 여사의 작업실 겸 집에서 크리스마스를 앞둔 가정이 모였다. "필립 누나"박수지씨가 벌써 오므이의 집에 도착한 것과 달리 필립 미나는 예정보다 늦게 유금란 여사의 기분을 상하게 했다. 이미 추석(음력 8월 15일 명절)때도 필립은 앵무새이와 다투고"가정이 모여"을 취소하고 있었다. 이를 받고 미나는 시암이의 집으로 향하는 자동차의 중국"추석(음력 8월 15일)때 옴이가 너무 화나서'앞으로 연락하는 '이라는 문자 메시지를 보냈다"이라고 털어 놓아 걱정인 뜻을 나타냈다.


    >


    유금란 여사는 필립 미과인의 지각 방문에 (내가) 여기로 이사온 지 얼마 안 됐는데 연락 한 번 안 했느냐며 쓴웃음을 지었다. 미과인은 죄송하다는 말과 함께 주방에서 소식품 준비에 들어갔다. 그러나 칼질조차 제대로 하지 못해 시암이의 소음(?)을 유발했다. 결국 미과인은 앵무새가 (과인이 많은 나를) 싫어하는 게 아닌가 싶었다며 눈물을 흘렸다. 결혼 후 최대의 위기를 맞은 미과인과 유금란 여사의 고부 잡동사니는 다소 음주로 이어진다.


    백일섭-박원숙입니다그는 '회춘 캠프'2편을 즐겼다. 이미"양 평소 정수"의 이수근과 개그맨 항・밍그아은의 주도 아래 3명은 막국수" 못한 빵"을 즐기는 퀴즈 대회를 가졌다. 이번 방송에서는 이수근이 직접 솥과 전복, 삼계탕을 요리해 감동을 주었다. 또한 첨성대를 연상시키는 이색적인 찜질방으로 이동, 뜨거운 시간을 보냈다.


    >


    >


    이쪽에서도 이다현식은 호시탐탐 박원숙을 향한 '틈새' 공세를 펼쳤다. 반면 라이벌 백일섭에 대해서는 경계심을 표시하며 나쁜 일이 아니다라는 명령을 내렸다. 이다효은식은 "나의 나쁘지 않고 이가 빨리 45년생이던 하나 944년생과 고졸 연도가이라(백 일소프과)친구와 보지 않으면 안 됩니다"라고 주장한 것이다. 이에 백일섭은 "한 두 살 차이가 나는 친구가 돼도 좋다"며 쿨하게 대응했다.


    찜질 후, 방학 때에는 제작진이 백일섭을 위해 케이크와 꽃다발을 증정했습니다. 20하나 9년의 시작과 끝을 묶어 준 백 일소프에 감사의 감정을 드러낸 것. 백 일소프 씨는 "과거 1여년간 함께 하고 준 '모던 패밀리'가정이나 시청자에게 감사하고 싶다. 아쉽지만 휴식기를 갖는다. 2020년 꽃 피는 봄에 돌아오겠다"과 이야기했습니다. 모던패밀리 전 가정은 백일섭 선생님 사랑해요를 외치며 가족 단위 자녀를 보였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